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16일 출격…복고 감성 물씬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언 테일즈는 복고 감성을 자극하는 그래픽이 특징이다. /유튜브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16일 신작 '가디언 테일즈'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

신작 '가디언 테일즈'는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이다.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제작했다.

1990년대 게임을 연상시키는 복고풍 도트 그래픽(점으로 표현된 그래픽)과 길드 보스 레이드, 실시간 일대일 대전 등이 특징이다.

'가디언 테일즈'는 올해 상반기 동남아·캐나다 등지에서 진행한 소프트 론칭 후 구글 플레이 평점 평균 4.7,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하며 호평을 받았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귀여운 그래픽 그리고 높은 완성도 등 게임성이 입소문을 타고 국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진행한 '가디언 테일즈' 예약자 모집에는 100만 명 넘게 참여했다. 지난달 23일부터 진행 중인 예약자 모집은 출시 전까지 한다.

참여자들은 한정판 '가디언 테일즈'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재화 그리고 게임 출시 후 이용할 수 있는 '왕실기사' 등 코스튬 2종을 받을 수 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