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 응원 릴레이"

GS리테일 임직원이 #덕분에 챌린지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GS리테일 제공

다음 참여자로 BC카드·딜리버리히어로 지목 

[더팩트|이민주 기자] GS리테일 임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퇴치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에 고마움을 전했다.

GS25 운영사 GS리테일은 18일 GS25 파르나스타워점에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에는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명이 동참했다.

임직원들은 '국민 덕분에', '의료진 덕분에'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GS25 파르나스타워점 앞에서 인증 사진을 찍었다.

덕분에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의 치료와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엄지손가락을 펴서 세운 주먹을 다른 손의 손바닥으로 받쳐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취한 응원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면 된다.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은 당산역사 내 GS25. /이민주 기자

사진과 함께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응원 메시지를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할 수 있다. GS25는 이베이코리아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GS25는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챌린지 사진을 업로드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BC카드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를 지목했다.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은 "감염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GS리테일 임직원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철저한 생활방역수칙 준수를 통해 국민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유통업계에서는 현재까지 이베이코리아, 롯데푸드, 하림, 배스킨라빈스 등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minj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