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20플러스·갤럭시버즈플러스 BTS 에디션' 패키지 판매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내놓는 '갤럭시S20플러스 BTS 에디션'이 19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된다.
이날 '갤럭시S20플러스 BTS 에디션'은 '갤럭시버즈플러스 BTS 에디션'과 더해져 패키지 형태로 한정 판매된다. 오는 28일까지 삼성전자홈페이지, 주요 삼성디지털프라자,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58만4000원이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 등이 제공된다.
139만7000원인 '갤럭시S20플러스 BTS 에디션' 단품은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이동통신 3사 온오프라인 매장과 삼성전자홈페이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뒤 같은 달 9일 공식 출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BTS 관련 제공 물품은 패키지와 단품에서 차이가 없다"고 말했다.
'갤럭시S20플러스 BTS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돼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을 보인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BTS 밴드 로고가 있다.
또한 '갤럭시S20플러스 BTS 에디션'은 잠금화면과 홈화면, 올웨이즈온디스플레이(AOD), 아이콘 등에 적용되는 전용 테마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가 탑재됐다.
BTS가 세계적으로 거대한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만큼, '갤럭시S20플러스 BTS 에디션'에 대한 '아미'(BTS 팬클럽)의 호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향후 단품이 별도 출시되지만, 빠르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이날 오전부터 온라인뿐만 아니라 매장에도 많이 찾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버즈플러스 BTS 에디션' 단품은 지난 15일부터 위버스샵과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를 통해 사전 판매되고 있다. 마찬가지로 구매 고객은 오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버즈플러스 BTS 에디션'은 이어버드와 크래들, 케이스에 동일한 퍼플 색상이 적용됐다. 양쪽 이어버드에는 각각 BTS 밴드 로고와 퍼플 하트가 포인트로 추가됐다. 가격은 22만 원이다.
rocky@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