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오전 11시까지…'전략적 팀 전투' 큰 변화

10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리그오브레전드(롤) 점검을 통해 대규모 전략적 팀 전투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롤 업데이트 영상 캡처

라이엇게임즈, 오전 6시부터 롤 점검…게임 접속 불가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게임 서버 안정화와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리그오브레전드(롤) 점검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략적 팀 전투'에 대한 큰 변화가 일어날 예정이다.

롤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10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는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이용 등이 불가능하다"며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챔피언 상향 및 하향이 이뤄진다. 아칼리, 브랜드, 세나, 빅토르, 볼리베어, 자야 등이 상향되고, 평소 눈에 띄는 위력을 보인 카시오페아, 피들스틱, 트런들, 바루스, 야스오 등이 하향 패치된다.

하이 눈 세나, 하이 눈 이렐리아, 마법공학 녹턴 등 신규 스킨도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전략적 팀 전투'에 대한 변화가 크다.

신규 특성으로는 우주비행사, 전투 기계, 인도자 등이 추가된다. 이에 노틸러스, 바드, 나르, 티모, 일라오이, 녹턴, 코그모, 카시오페아, 빅토르, 우르곳, 잔나, 리븐, 베인, 제드 등 이전 시즌에서 볼 수 없었던 챔피언이 등장한다.

rocky@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