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리그' 참가자 모집

넷마블이 A3BL의 모든 경기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한다. A3BL은 정식 온라인 리그 전 진행하는 프리시즌 대회다. 사진은 A3: 스틸얼라이브 대표 이미지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이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리그(A3BL)' 프리시즌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상금 1500만 원 규모다. 오는 26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는다. 대회는 다음 달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총 150명·50팀이 '3인 배틀로얄'로 경기를 치른다. 경기 당 순위별 점수를 합산해 우승팀을 선정한다.

'A3: 스틸얼라이브'를 즐기는 12세 이상 이용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 '배틀로얄' 리그 기준 순위 및 티어 등을 통해 선발한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A3BL은 오는 5월로 예정된 A3: 스틸얼라이브의 정식 온라인 리그 전 진행하는 프리시즌 대회"라며 "A3BL을 시작으로 온라인 리그를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A3BL' 참가자 모집과 함께 신규 콘텐츠 '점령전'도 추가했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시작하는 길드 경쟁 대인전 콘텐츠로 '점령전'을 통해 대량의 길드 자금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