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캐리비안의 해적'에 최강 함선 등장…조이시티 업데이트

조이시티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최강 17티어 고급 함선인 크림슨 드래곤이 추가됐다. /조이시티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조이시티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신규 고급 함선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고급 함선 '크림슨 드래곤'은 블루 세이렌에서 상승 가능한 17티어 함선이다. 이용자는 '고급 함선 설계도'를 통해 이 신규 고급 함선을 제작할 수 있다.

동인도 회사 레벨도 확장됐다. 주요 적군인 동인도 회사 레벨이 S6까지 추가돼 한층 더 강력해진 동인도 회사 연맹과의 대결이 가능해졌다. 업그레이드된 동인도 회사를 공격하기 위해서는 'S급 출정 명령서'를 얻어야 한다.

게임 요새 등 주요 건물 레벨은 S6로 업데이트 됐다. 특히 부두의 레벨 확장으로 보유할 수 있는 함선의 최대 수량이 21대로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함선을 운용할 수 있다.

'포트로얄 점령전'의 서버 버프(능력을 올려주는 마법류) 시스템도 추가됐다. '포트로얄 점령전' 진행 시 신규 버프를 통해 함선 공격력이나 해적 방어력 등을 50%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 해당 버프는 전투 시작 7일 전부터 종료일 기준 2일 후까지 적용할 수 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