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 시즌12 시작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 월드결선 경기장을 가득 채운 관객 /컴투스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에 전용 룬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고 새로운 시즌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열두 번째 시즌에 돌입하는 '월드 아레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기반이 되는 이용자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다.

게임 안에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된다. 각 시즌 동안 전 세계 실력자들이 지역 구분 없이 진검승부를 펼치며, 이를 통해 시즌 최강자인 레전드 이용자를 가린다.

특히 이번 시즌12부터는 '월드 아레나' 콘텐츠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룬 관리 기능이 적용됐다. 기존 룬 관리 기능과는 별개로 '월드 아레나' 전용 룬 장착 메뉴가 추가돼 오직 '월드 아레나' 플레이 만을 위해 별도의 룬 세팅이 가능해졌다.

컴투스는 이용자들이 더욱 원활하게 해당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오는 11일까지 룬 해제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서 아이템 소모 없이 몬스터에 장착된 룬을 해제할 수 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