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인도네시아 최대 유통사 MAP과 파트너십

아모레퍼시픽그룹 배동현 대표이사(오른쪽)와 MAP 그룹 샤르마 CEO가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글로벌 브랜드 진출 확대…인도네시아 고객 맞춤 제품 선보일 계획

[더팩트|이진하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인도네시아 현지 최대 유통 회사인 MAP(PT Mitra Adiperkasa Tbk) 그룹과 비즈니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달 29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MAP 그룹 본사에서 파트너십 체결식을 열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MAP 그룹이 운영하는 유통망을 통해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제품을 선보인다.

MAP그룹은 SOGO, 갤러리 라파예트, 세포라 등 글로벌 유통 채널과 스타벅스, 자라 등 글로벌 브랜드의 현지 운영권을 보유한 인도네시아 대형 유통 회사다. 인도네시아 70여 개 도시에서 23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는 "성장 잠재력이 큰 인도네시아의 최대 유통사인 MAP사와 파트너십을 맺어 앞으로 기대가 크다"며 "MAP사의 유통 전문성과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브랜드가 시너지를 내서 앞으로 인도네시아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적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2013년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 설립 후 매년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인도네시아 시장에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마몽드 브랜드 론칭에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를 공식적으로 론칭한다.

jh311@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