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상징하는 푸드 6종 및 경자년 상징 담은 MD 상품 25종도 선보인다
[더팩트|이진하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이하 스타벅스)는 1일부터 2020년 흰 쥐 해인 경자년을 맞이해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를 비롯해 새해 음료 2종과 푸드 6종, MD상품 25종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는 부드러운 풍미와 쫀쫀한 식감이 살아있는 크림치즈 휘핑과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로 '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골든 세서미 라테'는 곡물을 오랫동안 졸여 만든 조청시럽을 활용했다. 마치 금은보화가 쏟아진 듯한 느낌을 주는 황금빛의 참깨가 들어간 브리틀 토핑으로 금빛 행운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울러 스타벅스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유기농 말차를 활용해 뛰어난 감칠맛과 향이 특징인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테'도 선보이며 건강한 티 음료를 선보인다.
음료 외에 진한 크림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번트 치즈 케이크', 세 가지 치즈와 쌀가루를 활용한 더치 브레드로 황금빛을 낸 '골든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희망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는 푸드 6종도 함께 출시됐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경자년을 맞아 부 축적, 지혜, 부지런함 등을 상징하는 흰 쥐와 액운을 막아 주는 팥 색상의 버건디 컬러로 세련되게 디자인된 25종의 MD 상품 및 새해 시즌 원두 2종도 선보인다.
jh311@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