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가장 사랑 받은 상품은? '캐나다구스 랭포드 파카'

삼성물산 SSF샵이 이번 시즌 가장 사랑 받은 아이템 베스트 10 아이템을 발표했다. 사진은 캐나다구스 랭포드 파카.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 SSF샵 베스트 10 아이템 선정

[더팩트|한예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올 가을·겨울 시즌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10' 아이템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베스트 1위 상품은 캐나다구스의 랭포드 파카였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블랙·네이비·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인기를 끌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017년 10월부터 캐나다구스를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으며, 랭포드·익스페디션·쉘번 등 인기 스타일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며 큰 유행을 일으켰던 '플리스' 상품도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빈폴멘의 '플리스 로고 패치 카디건', 빈폴키즈의 '테디베어 더플 코트'는 각각 3위와 6위를 차지했다.

삼성물산 패션이 지난 9월 선보인 신규 여성복 브랜드 구호플러스의 시그니처 롱 코쿤 맥 코트도 단숨에 2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에잇세컨즈의 '솔리드 밴딩 테이퍼드 웜업 슬랙'은 4만9900원의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5위를 기록했다.

박솔잎 온라인사업담당(상무)은 "SSF샵은 론칭 이후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매년 두 자리 수 성장률을 보이고 있고, 그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을 구성하고 있다"며 "인공지능(AI) 추천, 홈피팅 서비스, 당일 배송·매장 픽업 서비스 등 차별화 서비스로 SSF샵은 상품과 서비스 모두 만족시키는 '스타일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yj@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