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메가 업데이트 한국어 생중계

엑자일콘은 개발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있는 뉴질랜드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게임 축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내년 메가 업데이트를 처음 공개하는 뉴질랜드 현지 '엑자일콘' 행사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 시각으로 오는 16일 오전 6시 생중계하는 '엑자일콘'에선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대규모 확장팩 정보와 2020년 겨울 선보일 예정인 4.0 메가 업데이트 청사진이 공개된다. 혁신적 변화의 모습이 처음 공개되는 자리인 만큼 이용자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발표 내용 외에도 '엑자일콘'에서 4.0 확장팩 콘텐츠를 해외 유명 스트리머 3인이 직접 플레이하면서 핵심 개발자와 인터뷰하는 코너 등 다양한 정보를 계속 안내해 나갈 예정이다.

스트리머 대상의 '엑자일콘' 후기 콘테스트도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스트리머는 직접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후기와 소감을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으로 남기면 된다. 우수 후기로 선정된 스트리머에겐 '패스 오브 엑자일'의 각종 방송과 이벤트에 함께할 기회가 주어진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12월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에 앞서 홈페이지에서 예약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겐 '오늘의 짤' 시리즈로 유명한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애완동물 게임 아이템을 확장팩 업데이트 후 접속 시 지급한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