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관람 통한 고객 만족 실천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7일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그리스' 공연에 6~7월 출고 고객 1100여 명을 초청했다고 8일 밝혔다.
KCC오토의 16번째 컬처 프로젝트(Culture Project #16)인 뮤지컬 '그리스'는 1950년대 미국에서 유행했던 패션으로 '머리에 바르는 포마드 기름'을 의미하는 '그리스(Grease)'를 제목으로 삼은 작품이다. 150분의 긴 공연 시간에도 한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는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KCC오토 마케팅 관계자는 "KCC오토 컬처 프로젝트는 자사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대규모 초청 행사로 문화 관람을 통한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자 기획됐다"며 "향후에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프리미엄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초청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CC오토는 지난 2014년 Culture Project#1 뮤지컬 '고스트' 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드림걸즈' 등 내한공연과 태양의 서커스 '카발리아' '쿠자'의 대규모 퍼포먼스 공연,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아이다', '나폴레옹', '빌리엘리어트' 등의 국내외 다양한 프리미엄 문화 공연에 고객을 초청했다.
jangbm@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