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12월까지 기자팀·영상팀 분야별 활동, 양사 게임·채용 콘텐츠 등 소식 알리미 역할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게임빌 컴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 중이다.
게임빌 컴투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GC 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지원 서류를 받는다.
'GC 플레이어' 2기는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양사 게임은 물론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한다. 모집 분야는 사진과 글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자팀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는 영상팀으로 나뉜다.
'GC 플레이어'가 제작한 콘텐츠들은 올해 하반기 오픈하는 게임빌 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GC플레이어'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겐 향후 게임빌 컴투스 공채와 인턴십 서류 전형 가산점도 부여한다.
앞서 선발된 'GC 플레이어' 1기들은 '게임빌컴투스뉴스' 기자 참여, '캠퍼스 리크루팅' 영상 제작 등 활동을 하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별이되어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 다수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엔 '탈리온' '드래곤스카이' 등 신작을 선보이며 모바일게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