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호주서 '이노페스트' 개최 "생활 속 프리미엄 가치 알린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G전자가 현지 시간 12일부터 이틀 동안 호주 시드니에서 올해 첫 'LG 이노페스트'를 진행했다.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 고유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로, 주요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과 '축제'의 장으로 LG전자는 올해 아시아에 이어 유럽, 서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에서 차례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혜웅 부사장, 아시아지역대표 송승걸 전무를 비롯해 주요 거래선, 외신기자 등 약 250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시드니 근교의 일반 주택을 'LG 홈'으로 꾸며 고객들이 실제 주거공간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1인 가구 증가, 삶의 질을 높이는 주거공간에 대한 요구, 제품이 아닌 경험을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의 확산 등 시장환경의 변화에 따라 가전제품을 '생활공간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새롭게 정의했다.
먼저 LG전자는 거실과 서재, 주방, 세탁실 등 실제 생활공간에서 고객들이 인공지능 'LG 씽큐'가 제공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 씽큐는 진화·접점·개방의 지향점을 기반으로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객 맞춤형 사용자경험을 통해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인공지능을 보여준다.
또한 LG전자는 본질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공간의 가치를 더해주는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LG Objet)', 'LG V50 싱큐 5G'와 'LG G8 싱큐',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등 다양한 혁신 제품도 소개했다.
송승걸 LG전자 아시아지역대표 전무는 "생활 속에서 고객 가치를 높이는 혁신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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