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 출시 임박…사전예약 개시

넥슨이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달 31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홈페이지에 공개된 어센던트 정보 /공식 홈페이지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이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14일이다.

1일 넥슨에 따르면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어센던트 원'은 5대 5 팀 대전 멀티플레이어온라인배틀아레나(MOBA)게임이다. 지난해 9월부터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정식 출시 버전에선 기존에 즐겼던 전투 콘텐츠는 물론 총 26종의 '어센던트(캐릭터)'와 '커스터미이징' 그리고 다양한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이용자는 얼리 액세스 '닉네임' '레벨' 등을 그대로 유지해 사용할 수 있다.

앞서 넥슨은 지난달 3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어센던트 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참가자 들은 '어센던트' 1종을 살 수 있는 1만BP를 받는다.

'어센던트 원'은 그리스 신화 이야기에 공상과학(SF) 요소를 더한 독특한 세계관을 내세웠다. 이용자들은 각각 고유 기술을 지닌 '어센던트'를 활용해 변화하는 구형 전장에서 전략 전투를 벌인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