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김아랑 선수 출연한 '나인나인' 광고 촬영 현장 공개

한미약품은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의 TV CF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은 CF를 촬영 중인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한미약품 제공

나인나인, 비타민 13종 및 미네랄 12종 등 함유한 종합영양제

[더팩트|고은결 기자] 한미약품은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의 TV CF 촬영 현장을 회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나인나인의 모델인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아버지와 함께 한 인터뷰 장면 등이 소개됐다. 해당 TV CF는 오는 9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는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아버지를 살뜰하게 챙겨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CF 촬영 현장 사진 및 영상은 한미약품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나인나인은 한국인에게 필요한 28가지의 영양 성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으로 육체 피로 회복, 안구 및 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나인나인에는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2종이 함유됐다.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 D 성분도 강화했다. 아울러 생리 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도 함유했다.

keg@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