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쇼핑몰 G9, 광고 모델 문가영과 브랜드 마케팅 ‘성공적’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광고 모델인 배우 문가영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G9 제공

[더팩트│황원영 기자]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광고 모델인 배우 문가영과 함께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G9는 지난 6일부터 ‘상술에 상처 받은 자 G9에서 치유’라는 콘셉트로 ‘지구 쇼핑 클리닉’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했다.

문가영은 ‘지쿠 쇼핑 클리닉‘ 5가지 시리즈 영상 중 ‘상품상술검증편’, ‘옵션추가금편’, ‘신선지구편’ 등 3편에 등장한다.

TV CF와 G9 홈페이지 등에 영상이 공개된 이후, 문가영의 도도한 연기와 애니메이션 기법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한 문가영이 포털사이드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자 G9도 덩달아 눈길을 끌었다.

G9 관계자는 “진정성과 톡톡 튀는 밝은 매력을 모두 지닌 문가영의 이미지가 자사의 브랜드 마케팅 콘셉트와 부합한다는 판단 아래 인연을 맺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G9는 ‘상술에 상저 받은 자’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사 쇼핑몰 상술에 실망했던 경험을 남기면 각 에피소드당 9명씩 총 4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증정한다.

hmax875@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