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이성락 기자]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는 23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다음 달 중순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다음 달 말부터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제공한다. '베스트 사용기'를 남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161DAW)를 선물한다.
LG전자는 최근 '코드제로 A9'에 대한 유튜브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주말부터는 '코드제로 A9' TV 광고를 내보낼 계획이다.
'코드제로 A9'은 상중심 타입의 무선 청소기로, 세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과 위생성, 긴 배터리 시간 등이 강점이다.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했으며, 헤파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