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붉은보석2’에 신화 등급 동료 2종 추가

이번에 추가된 신화 등급 동료는 안드로포노스와 아이작 2종이다. 신화 등급은 ‘붉은보석2’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다. /네시삽십삼분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네시삼십삽분(4:33)은 모바일게임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붉은보석2)에 새로운 신화 등급 동료 2종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붉은보석2’는 13년 역사의 PC온라인게임 ‘붉은보석’의 공식 후속작이다. 원작의 이야기에 다양한 협력 진행과 실시간 콘텐츠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된 신화 등급 동료는 안드로포노스와 아이작 2종이다. 신화 등급은 ‘붉은보석2’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다.

안드로포노스는 적들의 공격을 방어하는 탱커 동료다. 주변의 적들을 끌어들임과 동시에 최대 8회의 불속성 피해를 입히는 범위 기술을 가지고 있다.

아이작은 파티의 체력을 회복하는 힐러 동료다. 빛의 검을 소환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동료의 체력을 크게 회복시킨다.

‘붉은보석2’는 신화 등급 동료 추가 외 결투장 보상 상향과 다섯 개의 탑 보상 조정 등 콘텐츠 밸런스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대표적으로 결투장은 1~100등 순위 보상과 상위 1%, 10% 등 백분율에 따른 보상이 추가됐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