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 2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경품추첨 행사 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제공

[더팩트ㅣ서민지Ⅱ 기자] KEB하나은행은 2일 이날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2개월간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만족도 1위 은행'에 선정되고, 유로머니지로부터 '대한민국 최고의 프라이빗 뱅크' 10회 수상을 기념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경품추첨 행사, 온라인 상품가입 및 하나멤버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돼 있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KEB하나은행의 상품에 가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1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2017년형 올뉴모닝 자동차, 10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 상품권, 100명에게는 10만 원 상당 상품권, 1000명에게는 1만 하나머니를 준다.

인터넷·모바일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상품을 가입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만족도 1위 은행 선정과 유로머니지 대한민국 최고의 프라이빗뱅크 10회 수상은 손님들이 만들어 준 상"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시행해 나가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jisse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