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7개 브랜드 총출동 ‘데님위크’…청바지 100여가지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이 자사 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데님위크’를 열고 청바지 100여가지를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 제공

[더팩트│황원영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자체 브랜드(PB)를 통해 100여가지 다양한 청바지를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은 데님 전문 브랜드 제이빔, 인디고뱅크, 인디고키즈, 리틀브렌을 포함해 아동복 브랜드 스탭키즈, 신디키즈, 펠릭스키즈 등 총 7가지 브랜드가 참여해 ‘데님위크’를 연다고 지난달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상 데님은 회복력이 우수한 라이크라 소재와 세탁 후에도 보풀이 생기지 않는 모달 소재, 수분 함유량이 높아 실크보다 부드럽고 린넨보다 시원한 친환경 소재 텐셀이 사용됐다.

여성 브랜드 제이빔에서는 기본 스키니핏부터 부츠컷, 스트레이트 등 8가지 핏 청바지를 출시했다. 바디보정 효과와 복원력이 우수한 라이크라데님도 만나볼 수 있다.

남녀 캐주얼 브랜드 인디고뱅크에서는 오픈 구제 스타일과 슬림 테이퍼드핏 등 신축성이 좋고 활동하기 편안 데님 제품들을 선보인다.

주니어 브랜드 리틀브렌에서는 날씬한 아이를 위한 슈퍼스키니부터 체형이 큰 중학생까지 입을 수 있는 컴포트핏 등 다양한 청바지를 구매할 수 있다. 여아를 위한 데님소재 원피스와 자수 스커트, 데님 재킷도 준비했다.

아동과 토들러를 위한 인디고뱅크키즈에서는 스키니와 슈퍼스키니, 제깅스 등 가성비 좋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청바지 외에도 데님재킷, 셔츠, 티셔츠 등 150여가지 데님 제품을 마련했다”며 “라이크라, 텐셀 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맞춰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hmax875@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