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출시임박(?), '인도 홈페이지에 모델 번호가 노출됐다'

갤럭시 S8 출시에 관심 급증 갤럭시 S8 출시를 앞두고 갖가지 추측성 사실들이 떠도는 가운데 포브스가 삼성 인도홈페이지에서 S8의 모델 번호를 노출 했다고 밝혔다./더팩트DB


갤럭시 S8 출시임박(?)

[더팩트│임영무 기자] 갤럭시 S8이 출시를 앞두고 여러 추측성 글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14일 포브스는 삼성전자가 갤럭시S8플러스 모델 출시를 공식화했다고 보도했다. 포브스는 삼성전자가 인도 영어 홈페이지에 최근 'SM-G955FD'라는 모델 번호가 적힌 웹페이지를 노출했다고 전했다. 이 번호는 갤럭시S8플러스 모델 번호로 알려졌다.

포브스는 삼성전자가 갤럭시S8에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를 적용하면서 갤럭시S8엣지 대신 갤럭시S8플러스를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며 모델 번호가 적힌 웹페이지를 그대로 두는 것은 오류가 아니란 의미로 해석하고 있다. 갤럭시S8 플러스는 6.2인치 2K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퀄컴 스냅드래곤 835나 엑시노스 8895 프로세서를 탑재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홍채·지문인식 센서, 4GB 램(RAM)과 64GB 저장 용량, 마이크로 SD 슬롯, USB 타입C 포트,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 3.5㎜ 이어폰 구멍 등이 주요 스펙(성능)으로 거론된다.

darkro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