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7시간 동안 서버점검, '업데이트 내용 보니!'

롤점검, 오늘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

[더팩트│임영무 기자]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2017 시즌 업데이트를 위해 서버 점검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그오브레전드의 라이엇게임즈는 9일 오전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롤점검에 대해 "올해 라이엇 게임즈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제까지의 성공과 실패를 돌아보고 앞으로는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 어떤 부분을 더 발전시켜야 할지 깊이 고민해 볼 만한 시점이죠"라며 "2017 시즌에는 반드시 더 좋아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롤 점검 기간에는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을 할 수 없다. 특히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측은 8일 11월 2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로테이션은 전사 챔피언은 '울부짖는 천둥' 볼리베어, '다르킨의 검' 아트록스, '칼날의 의지' 이렐리아가, 원거리 딜러 챔피언은 '복수의 화신' 칼리스타, '역병 쥐' 트위치가 각각 선정됐다.

롤점검은 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롤점검 동안 게임 접속과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

darkro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