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자동차페스티벌, 개막식 팝페라가수 박시연 축하공연

지난 8~9일 양일간 개최된 ‘2016 서울 자동차 페스티벌’의 개막행사 앞서 팝페라가수 박시연이 축하 공연을 펼쳐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진영석 객원기자

[더팩트ㅣ진영석 객원기자] 지난 8~9일 양일간 개최된 ‘2016 서울 자동차 페스티벌’의 개막행사 앞서 팝페라가수 박시연이 축하 공연을 가졌다.

아울러 날 막행사에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홍익표 국회의원, 정원오 성동구청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등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2016 서울 자동차 페스티벌을 맞아 팝페라 가수 박시연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자동차 프리마켓과 동호회 장터 등을 통해 자동차 관련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와 중고자동차 판매 및 경매가 함께 이뤄져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의 다양한 상품들을 관람객에게 선보였다.

이 외에도 드레스업카 컨테스트에서는 전국 자동차 매니아들을 초청해 다양한 컨셉의 차량을 선보였으며 국내 유명 레이싱모델의 출사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서울시는 “장안평”하면 자동차를 떠올리고 장안평이 자동차 애프터마켓 거점으로 다시 자리 잡을 있도록 이번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을 정기적인 지역축제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미디어룩 대표 jyswork@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