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콘셉트카 'LIV-2' 렌더링 최초 공개

쌍용자동차가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는 Y400의 양산형 콘셉트카 LIV-2의 렌더링을 12일 공개했다. /쌍용자동차 제공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가 오는 올해 파리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할 'Y400'의 양산형 콘셉트카 'LIV-2'의 렌더링을 12일 공개했다.

쌍용차는 오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개막되는 '2016 파리모터쇼'에서 콘셉트카 'LIV-2'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수출명 'XLV')' 등 유럽 주력 판매 모델을 전시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Y400(프로젝트명)'의 양산 전 최종 콘셉트카로 지난 2013 서울모터쇼에 처음 공개된 나타낸 콘셉트카 'LIV-1'에 이어 공개되는 'LIV-2'는 이전 모델의 디자인 언어를 더욱 발전시킴으로써 '자연의 웅장한 움직임(Dignified Motion)' 디자인 콘셉트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쌍용자동차는 오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개막되는 2016 파리모터쇼에서 콘셉트카 LIV-2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프리미엄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첨단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투입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뛰어난 안전사양 등이 적용된 'LIV-2'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편의성은 물론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likehyo85@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