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의 계절’ 아리따움, 최대 50% 9월 멤버십 세일 돌입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9월 멤버십 세일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더팩트│황원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8일부터 11일까지 ‘9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제품에 대해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각 브랜드에서 베스트 아이템들을 모아 선보인 기획세트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 기획 세트는 30%, 바디 및 헤어케어 기획 세트는 50% 각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아리따움 내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 전품목과 헤어 제품, 바디 제품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선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 쿠션 제품에 대해 3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아이메이크업 제품, 컬러 메이크업 제품 역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리따움의 미용 소도구와 미스트, 올인원 크림도 반값에 구입 가능하다.

단, 특정 할인 제품 이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된다. 블랙 클럽과 VIP 회원들은 30%,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hmax875@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