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기업 사보 경연대회서 수상
[더팩트|김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 세계 기업 사보 경진대회인 '인스파이어 어워드((Inspire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모레퍼시픽은 20일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LLC)이 주관하는 세계 기업 사보 경진대회인 '인스파이어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스파이어 어워드'는 세계 내노라는 기업들이 참여해 기업 커뮤니케이션 출판물의 우수성을 심사해 시상하는 대회다.
이 대회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사보 '아시안 뷰티 크레이터(ASIAN BEAUTY CREATOR)'는 다양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디자인, 가독성, 창의성 등으로 구성된 9개 평가지표 가운데 8개 지표에서 만점을 받으며 총점 99점을 기록,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특별상인 '베스트 데뷔(Best Debut)'상도 함께 수상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958년 월간 미용정보지 '화장계'(현 향장)를 발간, 2011년 사보 '아시안 뷰티 크레이터'를 창간해 임직원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소통하고 있다. '아시안 뷰티 크레이터'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 등에서 열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