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총싸움게임 ‘서든어택2’ CBT 참가자 모집

서든어택2가 오는 4월 8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만 해도 ‘서든어택1·2’ 아이템을 100% 준다. /홈페이지 캡처

15세 이상 누구나 신청…4월 14일부터 1주일간 테스트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은 다음달 8일까지 신작 PC온라인 총싸움게임 ‘서든어택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건은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여부는 오는 4월 1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모집 기간 중 테스트를 신청한 모든 참가자에게 ‘서든어택’에서 사용할 수 있는 ‘SA2스킨 아이템 7종(7일)’과 ‘서든어택2’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야 캐릭터 세트’를 지급한다.

‘서든어택2’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테스트 프로모션 영상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블로그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아이폰6S’, ‘갤럭시S7’ 등 경품도 준다.

‘서든어택2’는 106주 연속 PC방 점유율 순위 1위, 최고 동시접속자수 35만 명 등 기록을 보유한 ‘서든어택’의 정식 후속작으로 올해 여름 서비스될 예정이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