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여성 고객 잡는다!

현대홈쇼핑이 설 연휴 힘든 가사노동에 지친 여성들을 위해 화장품과 이미용품 등을 대거 준비했다. 사진은 태양 볼류밍센스 /현대홈쇼핑 제공

8일부터 '여심공략 특별전' 진행…화장품·모피 등 선봬

[더팩트 | 변동진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8일부터 설 연휴 힘든 가사노동과 손님맞이로 지친 주부 고객들을 위해 '여심(女心)공략 특별전'을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여성 고객을 위한 화장품과 이미용품 등을 대거 준비했다.

9일 오전 9시 25분부터 한시간 동안 '태양 볼류밍센스'를 방송한다. 헤어볼류머(스타일링 제품)과 에센스(코팅 기능) 기능이 합쳐진 투인원(2 in 1) 제품으로, 모발 윤기개선과 탄력성 증대, 큐티클 개선, 볼륨 지속 등에 도움이 된다.

또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효과와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며, 볼류밍센스를 뿌린 후 함께 제공되는 밸런싱 브러쉬로 빗어주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격은 7만9800원이다.

같은 날 저녁 7시 35분부터는 '셀렉스C 순수비타민 케어 세트'를 판매한다. 캐나다 순수비타민C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주름과 미백 기능성 제품인 아이포텐시 세럼과 더불어 수분앰플, 아이 세럼, 비타민E 영양크림, 미스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다. 가격은 39만 8000원이다.

11일 오후 3시 40분에는 '끌레드벨 리프팅팩'을 선보인다. 탄력 및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리프팅 마스크 하나로 얼굴과 목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다는 게 이 제품의 특성이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이 외에도 현대홈쇼핑은 8일 밤 11시 55분부터 '생쥴랑 샤이닝 목걸이 세트'를 판매한다. 14K 목걸이와 팔찌로 구성돼 있으며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7만 9000원이다. 또 방송 중 사은품으로 목걸이, 귀걸이, 반지 세트가 증정된다.

11일에는 파세르 모피를 판매한다. 명절 음식 준비로 스트레스를 받은 주부를 위한 '셀프기프팅(Seelf-gifting) 상품으로, 코펜하겐 휘메일 호리젠탈 밍크롱코트를 219만 원에, 코펜하겐 클래식 밍크 풀스킨코트를 154만 원에, 내츄럴 밍크 숄을 15만9000원에 판매한다.

윤정민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편성 책임은 "설 명절 이후에는 고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이미용, 고가의 겨울 의류에 대한 수요가 높다"며 "주부고객들의 셀프기프팅을 위해 구찌, 헤리티지, 버버리 등 해외명품잡화와 속옷, 겨울 의류 특별전 등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bdj@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