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서든어택, 새 무기로 분무기·레이저건 추가됐다?

일인칭슈팅게임 서든어택 신규 무기로 분무기와 레이저건이 추가됐다는 동영상이 유튜브에 게재돼 누리꾼들 사이 화제다. /유튜브 영상 캡처

서든어택 신규 무기 '분무기'·'레이저건', 위력은?

[더팩트 | 변동진 기자] 일인칭슈팅게임(FPS) 서든어택 새로운 무기가 유튜브에 게재돼 누리꾼들 사이 화제다.

유튜브에 게재된 해당 동영상은 서든어택 새로운 무기로 분무기 건(Gun, 총)과 레이저건 등이다. 이 동영상 제작자는 새로운 무기를 사용한 후 분무기 건은 디글(데저트 이글)과 같고, 레이저건은 아나콘다랑 같다고 설명했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있어요?", "얻는 방법 좀", "저런 것도 있구나", "새로 나온 거임?", "벌써 사신 분이 계시네", "저거 나온 건가"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은 "분무기 장전 하는 거 봐", "진심 사운드는 좀 바꿔주지 저게 뭐냐", "사운드는 너무 안 어울림"이라며 아쉽움을 내비쳤다.

하지만 실제 서든어택에는 이런 무기는 없다. 게임 화면 배경(스킨)을 변경해 기존 무기인 '데저트 이글'과 '아나콘다'를 각각 분무기, 레이저총으로 보이게 한 것이다.

한편 이 영상은 게재 하루(27일) 만에 조회수 1만3199건을 돌파했다.

bdj@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