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서민지Ⅱ 기자] 신한은행이 본격적인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와 E-쿠폰북을 제공하는 '2015~16 White Winter 환전·송금 Festival'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하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1등 여행 상품권 100만 원권(1명), 2등 면세점 상품권 50만 원권(2명), 3등 여행용 가방(5명), 4등 이디야 카페라테 기프티콘(1000명)이 제공된다.
또 행사 기간에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는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4종 E-쿠폰북이 증정된다. 쿠폰북에는 공항철도 및 직통열차 할인권과 포켓 WiFi 할인권, 호텔예약 할인권, 인천공항 내 식음료 업장 할인권 등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신한은행에서 환전하면 항공사 마일리지와 OK캐쉬백, 여행자보험 가입 등 다양한 혜택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며, 신한은행의 모바일은행인 '써니뱅크'를 통해 환전하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중 환전이나 송금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환전·송금 이벤트를 준비해 여름은 '썸머드림', 겨울은 '화이트윈터'라는 이벤트로 브랜드화 하겠다"고 밝혔다.
jisse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