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끄, '미(美)친 뷰티박스' 시리즈 출시

오제끄가 16일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미(美)친 뷰티박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오제끄 제공


오제끄, '미(美)친 뷰티박스' 시리즈에 무엇이?

[더팩트|김아름 기자]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가 '미(美)'친 뷰티박스'를 공개했다.

오제끄는 브랜드의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지난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공식홈페이지에서 미(美)친 뷰티박스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초와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미(美)친 뷰티박스 3종은 모두 본 제품 한 개 가격으로 정품 5개를 가져갈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최고 68%까지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초화장품 라인 ‘미(美)친 스킨케어’ 박스는 저자극 클렌저인 '리치리치 페이셜 폼'과 에센스-토너-미스트의 세 가지 기능을 담은 '피토에너지 앤 캡슐토너', 수분감부터 리프팅과 모공관리까지 가능한 '오마이페이스 스프레이 세럼', 얼굴을 촉촉하게 가꿔줄 '울트라하이드로 멜팅밤'이 여행용 이너백과 함께 패키지로 구성된다. 세안부터 세럼, 크림까지 박스 하나로 가능하다.

색조화장품 세트인 '미(美)친 메이크업' 박스는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주는 '오마이페이스 겟잇픽스'와 은은한 광이 장점인 비비크림 '비비더롤 홀리글로우', 삼지창 형태의 붓 펜 아이라이너 '베리쇼킹 트리플아이라이너', 소프트 슬라이딩 텍스처의 '쏘인텐스 립크레용'으로 구성돼 있는 패키지다.

헤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미(美)친 헤어&바디' 박스는 건강하고 촉촉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리치리치 헤어클렌저', 손상된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리치리치 헤어팩', 오일-미스트-크림-로션의 네 가지 기능이 결합된 '프리즘 바디겔마스크', 각질관리와 세정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프리즘 바디겔 워시'로, 스타일리쉬한 목욕 가방인 '매쉬 스파백'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오제끄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인 '사사(SASA)'와 독점 계약을 체결,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뷰티 브랜드로 올해 홍콩 사사(SASA) 약 108개 매장에 입점 후 중국과 싱가폴 등 아시아 전역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beautif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