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주거래고객 전용 상품 출시
[더팩트│성강현 기자] 21일 NH농협은행은 고객들이 타행과 차별화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종 주거래 상품'과 'NH올원카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농협은행이 출시한 3종 주거래 상품은 'NH성공파트너 패키지','All100플랜 패키지','NH주거래우대 패키지'로 고객의 필요에 맞게 출시됐다. 농협은행에 따르면 3종 주거래 상품은 지난 1일자 기준으로 30만좌, 1조 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NH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은 출시 10일 만에 1000억 원을 돌파했다. 농협은행은 NH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이 최대 연2% 금리우대, 수수료 무제한 면제, 별도의 소득확인 서류 제출없이 최대 300만 원 까지 지원하는 간편대출, 보이스피싱 무료보험 등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특화 서비스 등을 담고 있어 짧은 기간에도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NH주거래우대통장은 입출식 통장임에도 최고 2%까지 금리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즉 연간 100만 원 이상만 유지하면 최대 2만 원을 받을 수 있다. 타행이 5000만 원 이상 유지시에 한하여 초과금액에 대해 0.2~0.3%의 우대금리만 적용하고 있는 것에 비하면 파격적인 금리혜택이다.
지난 7월 출시된 All100플랜 패키지(통장, 예금, 적금, 연금대출 및 중장년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도 중장년층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상품은 종합적인 은퇴솔루션 제공을 위한 맞춤 상품으로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급여통장에서 연금통장까지 연결하여 평생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All100플랜 통장은 우대 거래실적을 충족하고 잔액을 100만 원 이상 유지시 은행권 최고수준인 최대 2만 원의 이자를 지급한다. 아울러 월간 5회 한도로 창구 타행송금수수료 면제, 타행ATM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예금관련 수수료도 면제한다.
NH성공파트너 패키지는 신규창업한 개인사업자에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가맹점 결제, 기업카드 사용, 외환거래 등 실적에 따라 추가적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NH성공파트너 통장은 월평잔 100만 원이상, 기업신용(체크)카드 사용실적 50만 원이상,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3건이상 정상출금 등 3가지 조건중 2가지 이상을 충족하면 수수료 면제, 외화송금, 현찰환전시 최고 7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농협은행은 계열사에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농협은행 주거래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NH올원카드를 지난 3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NH올원카드는 출시 122영업일 만에 50만좌를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NH올원카드는 카드이용 시 적립되는 포인트와 별도로 전국 8000여개 농협 금융·유통 사업장 이용 시 채움포인트 추가 적립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은행권 최초로 입출식통장 및 신용대출거래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기본서비스로 전 가맹점에서 2만 원 이상 이용 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건별 이용액의 0.7~0.9%(체크카드 0.2~0.4%)적립서비스를 제공하며,‘외부제휴서비스(OK캐쉬백,GS&POINT)’를 하나의 카드로 통합하여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농협은행은 주거래고객 유치 붐 조성을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NH 주거래우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NH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통장·적금·대출)’ 가입 고객 중 희망고객 모두에게 OTP(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나 NH안심보안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행운의 가입고객(1, 50, 100, 1000번째 등) 30명에게는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배송해준다.
또 'NH주거래우대 통장’을 가입하고 급여이체나 연금수령, 가맹점 결제대금 이체, 신용(체크)카드 20만 원 이상 결제 등 주거래 조건 중 한 가지 이상 충족 시 자동 응모되며 1304명을 추첨하여 여행상품권, 최신스마트폰, 목우촌선물세트, 영화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국민행복카드를 신규 발급 받고 당행 결제계좌를 등록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초보엄마들의 필수품 ‘삐뽀삐뽀119소아과’ 책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하 NH농협은행장은 “NH 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은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설계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우대금리와 수수료 없는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