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함께하는 ‘제51회 디자인웨딩 웨딩페어’ 개최

올해의 마지막 웨딩박람회 열려 14일 디자인웨딩에 따르면 오는 16일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홀에서 제51회 디자인웨딩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디자인웨딩 제공

방문자 전원 전기포트 증정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하고 싶은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올해의 마지막 웨딩박람회, ‘제51회 디자인웨딩 웨딩페어’가 오는 16일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14일 웨딩박람회 주최측 디자인웨딩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다양한 웨딩정보와 상담, 계약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하다. 디자인웨딩은 SK, LG, 신라면세점, 인터파크, 하나금융그룹, 신한카드, 네이버 등을 포함한 500여개의 협력업체와 40명의 웨딩플래너를 보유한 업체로 14년간 무려 51회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 경험이 있다.

추최측은 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한 웨딩컨설팅을 비롯, 여러 협력사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오는 16일까지 디자인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웨딩박람회에 참가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TV, 세탁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혼수가전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웨딩페어 기간 중 상담 및 계약이 이뤄질 경우 LG전자 전제품을 임직원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웨딩페어를 방문하기만 결혼준비에 도움을 주는 마이웨딩 8월호와 2015 웨딩백서, 신라면세점 웨딩바우처 쿠폰북 및 무선 전기포트 등이 100% 증정된다. 선착순 100 커플에 한해서는 독일 BSW 모던토스터기를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직접 만든 와인을 시음하고 선물할 수 있는 셀프와인 시음회, 커플 캐리커처 서비스, 네일컬러 서비스는 물론 예비신부의 마음을 사로잡을 신상드레스 전시도 마련된다. 박람회장에서 진행하는 현장추첨을 통해 6명의 예비신부에게 웨딩슈즈를 선물하는 ‘신데렐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제51회 디자인웨딩 웨딩박람회 참가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48-9922)로 가능하면 된다.

[더팩트ㅣ변동진 bdj@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