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여름맞이 '섬머 쿨 서비스' 행사 시행

아시아나, 하계 바캉스 시즌 7월~8월 섬머 쿨 서비스 시행 아시아나항공이 무더운 하계 시즌을 맞아 섬머 쿨 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 오는 8월 12일까지 '섬머 쿨 서비스' 시행

아시아나항공이 무더운 하계 시즌을 맞아 '섬머 쿨 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하계 바캉스 시즌인 7~8월 성수기간, 안전 운항을 위해 헌신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무더위를 이겨내고자 매년 '섬머 쿨 서비스'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에는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3주간 실행될 예정이다.

'섬머 쿨 서비스'는 여객(예약 및 공항서비스), 화물, 정비, 운항, 캐빈 등 최일선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아시아나 직원들과 협력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팥빙수, 슬러시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기간 동안 각 본부별 자체 이벤트도 함께 병행된다.

아울러 초복, 중복, 말복 일에는 삼계탕과 함께 사내 카페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아시아나항공 경영지원팀 박수상 팀장은 "이번 '섬머 쿨 서비스' 시행으로 직원들이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아시아나는 하계 바캉스 성수기 기간 동안 고객들을 더욱 편히 모시기 위해 '안전운항과 고객서비스'에 한층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ikehyo85@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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