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서울 워커힐 '우바', 칵테일·빙수·디저트로 '여름 고객' 잡는다

W서울 워커힐 우바, 여름 프로모션 3가지 출시 W서울 워커힐의 우바(WooBar)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W마켓 아이스 (W Market Ice)와 우빙수, 칵테일 마르가리타 마이리타 (Margarita Myrita)를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W서울 워커힐 제공

W서울 워커힐, 시원한 '우바' 프로모션 론칭

W서울 워커힐의 'W마켓'은 '우바'의 뷔페식 디저트 마켓이다. 'W마켓 아이스'에서는 건강 디저트와 빵과 샌드위치, 살구와 망고, 베리 등 각종 열대 과일이 들어간 디저트, 4가지 맛의 고급 아이스크림과 '우빙수'로 소비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각종 무스와 푸딩, 케익, 쿠키, 샌드위치 등이 마련된 '우바'의 'W 마켓 아이스'는 성인 47,000원, 어린이 25,000원 (48개월 ~ 12세, 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오는 8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오픈한다.

'우바'에서 판매되는 '우빙수'도 눈길을 끈다. 단팥, 콩가루, 인절미, 넛류 등이 어우러진 '오리지널 밀크 우빙수'와 요거트 소스에 각종 믹스 베리와 후르트링이 들어간 '요거트 베리 우빙수', 열대 과일 망고와 코코넛 웨이퍼, 마카롱이 토핑된 '망고 우빙수' 3가지가 출시된다. '우빙수'와 함께 쉐프가 고른 '오늘의 W디저트'도 함께 제공된다. 우빙수의 가격은 3만5000원(세금/봉사료 포함)으로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우바'에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마르가리타 마이리타 (Margarita Myrita)'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마르가리타 마이리타'는 고객이 직접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르가리타를 디자인하여 마실 수 있도록 한 칵테일 서비스다. 고객들은 데킬라 베이스부터 시트러스 종류, 당도 및 신맛, 드라이 정도와 글라스 테두리에 셋팅되는 프로스트 그리고 스트레이트, 온더락, 프로즌 등 아이스 타입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간단한 설문카드에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시하면 즉석에서 '나만의 칵테일'이 완성된다. 고객이 원하면 드라이 아이스를 이용한 이색적인 칵테일 쇼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우바' (02-2022-0333 / woobar.wseoul@whotels.com)로 직접 할 수 있다.

[더팩트 | 김민수 기자 hispiri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