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11일 '다이어트 303' 반값 판매

대상웰라이프가 오는 11일 단 하루 동안 NS홈쇼핑에서 다이어트 303을 반값에 판매한다. /대상웰라이프 제공

[더팩트 ㅣ 신진환 기자]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오는 11일 단 하루 동안 NS홈쇼핑에서 '다이어트 303'을 반값(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29만개 이상 팔린 '다이어트 303'은 체지방을 줄여주는 신소재인 L-카르니틴을 함유한 제품이다. L-카르니틴은 지방합성 유전자 발현 자체를 억제하는 등 지방분해 및 합성 유전자를 조절하는 기능성 물질이다. 또한, 지방과 결합해 지방을 연소시키는 기능을 갖고 있다.

이러한 효과는 여러 인체실험 등에서도 확인됐다. 이탈리아 카타니아 대학에서 80명을 대상으로 30일 동안 L-카르니틴을 섭취하게 한 인체실험에서 같은 식사량에도 평균 약 3kg의 체지방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303은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D 등 다이어트에 필요한 핵심 성분을 담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나경호 본부장은 "활동량이 적은 겨울에 늘어날 체중을 걱정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yaho1017@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