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 맞짱탁구K', ‘탁구 얼짱’ 서효원 '금빛 응원' 나선다

아프리카TV가 인천 아시안게임 탁구 국가대표 서효원을 응원한다/ 태릉 = 배정한 기자

[더팩트 | 김연정 기자]아프리카TV가 미녀 탁구 선수 서효원 응원에 나선다.

아프리카TV는 26일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에서 내달 4일까지 인천 아시안게임 탁구 국가대표 서효원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빼어난 외모만큼이나 최근 기량이 급성장하며 한국 여자 탁구의 자존심을 되살릴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효원(27·한국마사회)은 10월 4일 양하은과 함께 여자 탁구 단식 결승전을 통해 첫 아시안게임 출전에서 금메달에 도전한다.

아프리카TV는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ingpongforkakao)를 통해 서효원 선전 기원 응원글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가자가 공식 카페에 응원글을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와 프림리엄 카드팩을 받을 수 있다. 또 서효원 응원글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면 갤럭시 노트4, 플레이스테이션4,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서효원이 메달을 획득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머니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맞짱탁구K는 현재 서비스 중인 유일한 실시간 탁구 대전 게임으로 서효원 선수뿐 아니라 국가 대표 탁구팀의 선전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지난달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11위 달성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 드리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sightstone@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