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클릭스타워즈’ 8월 첫째 주 아이돌 랭킹 TOP 3

  • Stars | 2017-08-09 18:08:00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서대문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1위 소식을 상영하게 됐다.

9일 더팩트와 클릭스타워즈 유튜브를 통해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28회가 공개됐다. 그룹 빅톤 승우와 병찬이 진행을 맡아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클릭스타워즈’는 매주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가수랭킹과 개인랭킹을 발표한다. 가수랭킹과 30그룹, 개인랭킹은 30여 명 안팎의 그룹 멤버들이 순위 경쟁을 펼친다.

8월 첫째 주 가수랭킹 3위는 슈퍼주니어 예성이 이름을 올렸다. 예성은 지난 1일 보컬리스트 천단비와 함께 호흡을 맞춘 듀엣곡 ‘오늘따라 조금 더’를 발매했다. ‘오늘따라 조금 더’는 어느 날 문득 헤어진 연인의 소중함을 새삼 느끼며 추억하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아름다운 선율과 감성이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곡이다. 가창력으로 인정받는 슈퍼주니어의 메인보컬 예성과 천단비만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은 감성과 감동을 만들었다.

2위는 태민이 올랐다. 태민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방영되는 ‘엑스트라 캠 더 태민(Xtra cam: the TAEMIN)’으로 첫 리얼리티에 도전했다. 8월 국내에서 세 번째 솔로 앨범으로 컴백하는 태민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위는 뉴이스트W에게 돌아갔다. 애절한 감성 ‘있다면’으로 팬들 곁을 찾아온 뉴이스트 W는 음원을 발매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상위권 차트를 휩쓸었다. 특히 단 한 차례의 음악방송 출연 없이 ‘음악중심’에서 2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뉴이스트W는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이 소식을 서대문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8월 첫째 주 개인랭킹은 ‘내 SNS에 ’연애 중‘이라고 띄어놓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3위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이름이 이름을 올렸다. 규현은 다정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때로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남친돌’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2위는 틴탑 니엘이 올랐다. 니엘은 한 때 연관검색어에 ‘틴탑 입술 두꺼운 애’가 완성될 정도로 임팩트를 남겼다. ‘망둥어’라는 귀여운 별명이 있는 만큼 개성 있고 매력적인 외모로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1위는 뉴이스트W 강동호에게 돌아갔다. 상남자의 매력을 가진 강동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팬바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강동호는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탄탄한 팬덤을 과시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에서는 지난 7일부터 오는 14일까지 8월 둘째 주 투표를 진행 중이다.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랭킹 사이트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MC 빅톤 승우와 병찬이 지난 7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모처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나래 기자

<글/구성/영상/편집=이나래, MC=빅톤 승우·병찬>

narae@tf.co.kr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팬앤스타 현재 내 아이돌 순위

  • 1
  • 2
  • 3
클릭사이다 전체보기 >
    STARS 커뮤니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