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아이돌 인생샷] 슈퍼주니어 규현·엑소 세훈·여자친구 유주·크나큰 정인성(5월 넷째 주)

  • Stars | 2017-05-26 16:28:00
슈퍼주니어 규현, 엑소 세훈, 여자친구 유주, 크나큰 정인성. 이번 주를 빛낸 아이돌의 인생샷. /각 연예인 공식 SNS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인생샷은 인생에 길이 남을 사진, 즉 매일 매일 리즈 시절을 갱신하고 있는 연예인들의 잘 나온 사진을 말한다. 신이 내린 각도, 우유빛깔 피부, 미모를 더 빛나게 할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이번 주 아이돌 인생샷을 살펴보자.

▶ 슈퍼주니어 규현

삭발해도 빛나는 외모. 규현이 입대 전 셀카를 공개했다. /규현 SNS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적응 안 된다. 아프지 말고 울지 말고 잘 지내야 해! 규 노래 외롭지 않게 함께 해줘요! 다시 만나는 날까지 이젠, 안녕 #머리빨 규현 #고딩된 기분 #보라알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규현은 삭발을 마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규현은 짧은 머리에도 굴욕 없는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한 규현은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 엑소 세훈 22일

훈훈한 엑소의 우정. 세훈이 수호의 생일을 축하했다. /세훈 SNS

그룹 엑소 세훈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Happy birthda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생일을 맞아 엑소 멤버들과 함께 식사 중인 수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자연스러운 모습의 수호는 흰색 티셔츠 한 장만 입고도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수호는 지난 22일 생일을 맞았다. 특히 더핵트가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생일 전광판 서포트를 시행, 200% 달성하며 일본과 한국에서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상영했다.

▶ 여자친구 유주

여전히 상큼해. 여자친구 유주가 과즙미 터지는 근황을 공개했다. /여자친구 SNS

그룹 여자친구 유주는 23일 여자친구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점심 다들 맛있게 먹었어요~? 일본에서 찍은 사진 보여 드리려고 왔어요. 포즈는 똑같지만 다른 장소예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주는 입을 살짝 벌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유주는 만화 속 주인공 같이 큰 눈과 붉은 입술로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 크나큰 정인성

공백기 동안 더 잘생긴 외모. 그룹 크나큰 인성이 여심 설레는 셀카를 공개했다. /크나큰 SNS

그룹 크나큰 정인성은 지난 25일 크나큰 공식 SNS를 통해 “음원 공개까지 한 시간도 안 남았네? 빨리 듣고 싶다. 같이 들을 팅커벨 구함 #인성 #크나큰 #팅커벨 #해달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인성은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차분한 갈색머리를 한 정인성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인성은 멤버 오희준과 함께 31일 공개되는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18회 MC로 활약한다.


narae@tf.co.kr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팬앤스타 현재 내 아이돌 순위

  • 1
  • 2
  • 3
클릭사이다 전체보기 >
    STARS 커뮤니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