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아이돌 인생샷] 샤이니 종현·소녀시대 태연·트와이스 다현·빅스 혁(5월 셋째 주)

  • Stars | 2017-05-19 17:00:00
샤이니 종현, 소녀시대 태연, 트와이스 다현, 빅스 혁. 이번 주를 빛낸 아이돌의 인생샷. /각 연예인 공식 SNS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인생샷은 인생에 길이 남을 사진, 즉 매일 매일 리즈 시절을 갱신하고 있는 연예인들의 잘 나온 사진을 말한다. 신이 내린 각도, 우유빛깔 피부, 미모를 더 빛나게 할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이번 주 아이돌 인생샷을 살펴보자.

▶ 샤이니 종현

훈훈한 패션의 샤이니 종현. 샤이니 종현이 여심을 설레게 하는 셀카를 공개했다. /종현 SNS

그룹 샤이니 종현은 지난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십 분 후에 라이브 방송 할거지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종현은 입가에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흑발에 시원한 색상의 스프라이트 셔츠를 입은 종현은 물오른 외모를 뽐냈다.

종현의 솔로 콘서트 ‘THE AGIT 유리병편지(The Letter)-JONGHYUN’은 오는 26~28일, 6월 1~4일, 6일, 8~10일 12회 공연에 6월 14~18일, 7월 2일까지 8회 공연을 더해 총 5주 동안 20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개최된다.

▶ 소녀시대 태연

방부제 미모. 소녀시대 태연이 근황을 공개했다. /태연 SNS

그룹 소녀시대 태연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이크를 앞에 두고 앙증맞은 표정을 짓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태연의 솔로 콘서트 ‘페르소나(PERSONA)’ 뒤풀이로 보인다.

태연은 변치 않는 아름다운 외모와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트와이스 다현

20살이 된 트와이스 다현. 다현이 성년의 날을 축하했다. /트와이스 SNS

그룹 트와이스 다현은 지난 15일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19살 때가 엊그제 같은데 성년의 날 실화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현은 꽃다발을 품에 안은 채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지난 10일 ‘클릭스타워즈’는 다현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오는 28일 생일을 맞는 다현을 축하하기 위해서다. ‘클릭스타워즈’에서 주관하는 다현의 생일 서포트는 별(사이트 내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념) 100,000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신주쿠 한류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으로 다현의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별 200,000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전광판은 물론, 서울 압구정역 지하철에서도 생일 축하 영상을 상영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빅스 혁

여심 사로잡는 빅스 혁. 빅스 혁이 일상을 공개했다. /혁 SNS

그룹 빅스 혁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의 혁타자. #도원경 파이팅! #넥센히어로즈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혁은 야구 유니폼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혁은 아기같이 보송보송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빅스는 지난 15일 빅스만의 몽환적이고 섹시한 동양 판타지를 담은 ‘도원경’을 발매,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narae@tf.co.kr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팬앤스타 현재 내 아이돌 순위

  • 1
  • 2
  • 3
클릭사이다 전체보기 >
    STARS 커뮤니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