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사이다

BTS와 한솥밥 먹게 된 비버가 공개한 깜짝 영상

소속사 간의 합병으로 인해 저스틴 비비와 BTS가 한 식구가 됐다.

BTS의 소속사 하이브는 최근 공시를 통해 자회사 빅히트 아메리카가 음악, IT,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이타카 홀딩스 지분 100%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하이브 공식 유튜브 공식 계정에는 하이브와 이타카 홀딩스의 통합 출범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저스틴 비버가 출연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끌었는데, 그는 "이처럼 역사적인 파트너십을 만들어낸 방시혁과 이타카 홀딩스의 스쿠터에게 축하드려요"라고 서두를 꺼냈다. 이어 저스틴 비버는 "이렇게 대단한 팀과 협업할 수 있고 글로벌 음악 시장으로 도약할 수 있다니 엄청 흥분되네요"라며 "우리 함께 역사를 만듭시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대단하다", "BTS와 저스틴 비버의 콜라보 무대도 볼 수 있는 거냐", "너무 기대입니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쏘스뮤직, 케이오지 엔터테인트 등을 인수해 멀티 레이블 체제를 구축해 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사명을 '하이브'로 변경했다. 이번에 미국의 거대 미디어 기업인 이타카 홀딩스를 인수하게 된 하이브는 음악에 초점 맞춘 세계적 차원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도약으로 평가된다.

[더팩트 | 최주빈 기자] chlwnqls@tf.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HYBE LABELS' 영상 캡처>

더 많은 소식 받기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