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사이다

붓기 빼는데 한방이라는 화제의 '아이돌 물'

붓기를 빼는 데 효과적이라는 물 제조법이 공개됐다.

지난 5일 '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에는 가수 루나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꿀팁을 소개했다. 한혜연은 "내가 헤어숍에 갔는데 요즘 '아이돌 물'이라는 게 있다더라. 뭔지 물어보니 붓기를 빨리 빼는 물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한혜진은 "아이돌 물 제조법을 알아보니 녹차 우린 물에 설탕을 약간 넣은 거더라"고 말했다. 이에 루나도 알고 있다는 듯이 "맞다. 모델들이 원래 단기간 다이어트할 때 하던 방법이라고 들었다. 마시면 부기가 10~20분 내로 확 빠진다"고 덧붙였다. 한혜연은 "정말 빠지더라. 너무 신기했다"며 "그걸 계속 나한테 먹여달라, 하루 종일"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또한 루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루나의 알파벳'에서 걸그룹 관리 비법에 대해 공개했다. "'본 영상은 걸그룹 극성수기 관라는 특수 상황을 전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분께서 그대로 따라하시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라고 자막으로 강조한 루나는 "물만 마시고도 살이 빠질 수 있다는 걸 알려드린다. 건강에 좋지 않은 다이어트라 권장하지 않지만, 한 번쯤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설명했다.

루나가 소개한 레몬 녹차수는 레몬즙과 콩 레몬을 1.5L 생수병에 넣고 여기에 소량의 물에 20분 동안 우린 녹차물을 섞으면 완성된다. 루나는 "하루 종일 레몬 녹차수 두 병만 마셔야 한다"라며 "식욕 억제 효과가 있어 군것질을 줄이고 체지방 감소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특히 루나는 "극성수기 다이어트의 궁극적 목적은 부기를 제거하는 것으로, 레몬 녹차수는 몸 안의 염분과 부종을 줄여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전하며 "극적인 식단이기에 빈혈이 있다면 피해라"라고 당부했다.

[더팩트 | 이효주 기자 ] hyojurish@tf.co.kr

<사진= '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캡처>

더 많은 소식 받기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