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사이다

결과보면 소름 돋는 '나쁜 남자' 구별 테스트

흔히 나쁜 남자, 나쁜 여자가 매력적이라는 말이 있다. 한 유튜버의 영상에서 유튜버가 "나쁜 남자인 거 알면서도 왜 끌렸어요?"라고 묻자 "사람 감정이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다"라고 하며 "나쁜 남자는 본인을 잘 포장하고 외로운 여자들에게 잘해주기 때문이고, 내가 나쁜 남자를 바꿀 수 있을 거라 생각해서" 등 다양한 답을 내놨다.

결국 자신만 상처받는 나쁜 남자와의 연애. 그 사람의 겉모습만 보고, 나쁜 남자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나쁜 남자' 구별 테스트 방법을 공개했다. 바로 사진 속 두 사람 중 어느 남자와 데이트하고 싶은지 고르는 테스트다.

둘 다 똑같아 보이지만 묘하게 분위기가 다른 두 얼굴이다. 테스트의 결과는 바로 '왼쪽 얼굴'이 '나쁜 남자 기질이 낮은 얼굴'이다. 오른쪽 얼굴의 경우에는 표정 변화가 적고, 적대적이고, 독단적이고, 화난 듯 보이는 남성의 얼굴을 조합해 만든 얼굴이라고 한다. 바로, 오른쪽 얼굴이 '나쁜 남자'의 특성을 조합한 얼굴인 것이다. 공식적인 실험 결과 미묘하게 다른 두 장의 사진에서 대부분의 여성들은 다행히도 왼쪽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헉.. 다행이다 착한 사람 고름", "둘 다 똑같아 보이는 데" 등 반응을 보였다.

[더팩트 | 이효주 기자 ] hyojurish@tf.co.kr

<사진=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 캡처>

더 많은 소식 받기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