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사이다

연상녀 마음 사로잡는 연하남의 필살기

남녀관계에 있어서 유혹의 매커니즘은 비슷하다.이는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해서 크게 다를 바 없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국내 결혼 커플 중 16%가 연상연하 커플이다. 미혼남녀 10명 중 4명이 이미 연상연하 연애를 해본적이 있다고 한다. 적게는 한 살부터 많게는 10년 이상 차이 나는 커플도 있다.

TV를 보면 요즘 연상녀들이 연하남을 택해 키우듯(?) 연애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어디까지나 연하를 만나는 건 연상녀 개인적인 취향일 뿐이다.

경제적으로 능력을 갖추고 결혼 적령기를 넘겨버린 골드미스가 특별히 연하를 더 선호하기도 하지만 자신보다 더 능력이 뛰어난 연상의 남자를 선호하는 경우도 많다.

연상녀에게 매력을 느끼는 남자들이 많지만 막상 다가가기가 쉽지 않다. 어리다는 게 크나큰 장벽은 아니지만 여러모로 불리한 것을 사실이다.

동갑이나 연상남일 경우 귀여운 행동이나 실수 정도로 너그럽게 봐 줄 만한 일도 연하남에게는무사 통과가 되지 않는다.아무리 잘해도 한가지 실수만 하면 돌아오는 말은 "역시 어려"다.

그럼에도 많은 연하남들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며 연상녀를 내여자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연상녀를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연상녀 사로잡는 필살기

1.늙어 보인다는 말 삼가

수많은 화장품 광고에서 유혹하듯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싶은게 여자들의 은밀한 바람이다. 대부분 여자들이 그렇지만 특히 연하남을 애인 혹은 남편으로 둔 여자들은 남자보다 더 들어보이지 않기 위해서 늘 신경을 곤두 세우게 된다. 간혹 성격좋은 연상녀들은 웃으며 넘길지 몰라도 속으로는 몇 번씩 곱씹으며 고민할 게 분명하다.

2.어린여자와 어울리지 말 것

남자들은 어린여자를 좋아한다는 말.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만들어낸 근거없는 말이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이 굳게 믿고 있는 말이기도 하다. 왜그리 나이에 민감한거지? 라고 생각할 지 모르나 여자들 심리는 남자들의 상상 그 이상이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3. 절대 '누나'라고 부르지마

조금 능글맞더라도 그녀를 부를 때 이름이나 애칭을 불러라.

누나의 입장에서 '누나~누나~'하는 당신을 보면 이 남자와 연애를 하는 건지, 남동생을 키우는 건지 헷갈릴 수 있다.

4. 자신감으로 무장하라

세상에 완전한 어른은 없다. 누구나 한 가지 쯤은 미성숙한 부분이 있기 마련이다. 어리다고 기 죽지 마라, 자신감으로 무장한 남성미는 나이차이를 충분히 커버할 수 있다.

5.어설프게 어른 흉내내기 않기

어설프게 어른스럽게 행동하다가는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온다. 그보다는 자상함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 보자.

어른스럽진 않지만, 자상하고 멋진 남자로 인식될 수 있다.

6.대화가 통하는 남자

연상녀가 좋아하는 남성은 바로 '대화가 통하는 남자'다. 생각이 깊으면 연상녀의 말을 잘 들어줄 것이며, 대화가 어느정도 통하면 거기에 대해 '매력'을 느낀다는 것이다. 돈 많고 잘생기면 좋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연상녀의 마음을 이해하고 배려해주는 것이다.

7. 마초같은 카리스마 있는 남성

연상녀 한테 남자로보이는 방법 중 하나는 몸을 키우는 것입니다. 미소년 처럼 근육이 없이 마른 사람들은 연상녀에게 어필이 되지 않는다..

물론 미소년같은 연하남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 연상녀들은 가수 비같은 잔근육질의 남자를 선호한다.

8. 직업을 가져라

보통 연하남들은 학생이거나, 미래가 불투명한 백수들이 꽤 있다. 연상녀를 공략하려면 직업이 있어야 한다. 적어도 연상녀 , 누나한테 빌붙지 않을 정도의 경제력을 갖춰라.

더 많은 소식 받기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