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사이다

베이비 샴푸가 성인들한테 꿀템인 이유

베이비 샴푸는 어린이 전용 샴푸로 피부에 자극이 낮은 양성계면활성제를 이용하여 머리의 기름기를 제거하는 성분이 약해 머리카락이나 피부에 해를 끼치지 않을 뿐 아니라 일반 비누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들이 사용하면 더 좋은 베이비 샴푸의 용도를 소개한다.

- 폼클렌징

베이비 샴푸는 눈에 자극이 적을뿐 아니라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아 메이크업을 지우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아이 리무버 대신 베이비 샴푸과 물을 화장솜에 묻혀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또한 안전한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의 폼 클렌저로도 사용할 수 있다.

- 메이크업 브러쉬 세척

메이크업 브러쉬는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세척하지 않고 계속 사용하다 보면 세균이 번식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세척이 매우 중요하다. 작은 통해 미지근한 물과 베이비 샴푸 2-3방울 섞어 브러쉬를 헹궈주면 더욱 부드럽고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다.

- 속옷 빨래

속옷은 가장 민감한 피부에 직접 맞닿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세재를 사용해야 한다. 베이비 샴푸를 물에 섞어 속옷 빨래를 하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세탁에도 탁월한 효과를 준다.

- 가죽제품 세척
양성계면활성제와 보습 성분을 가지고 있는 베이비 샴푸는 신발이나 지갑, 소파 등 가죽으로 된 제품을 관리하는데 매우 좋다. 베이비 샴푸를 천이나 수건에 묻혀 부드럽게 닦아주면 가죽 제품들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더팩트 | 이효주 인턴기자 ] hyojurish@tf.co.kr

더 많은 소식 받기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