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사이다

소름 돋게 만드는 男아이돌의 특별한 능력 (영상)

모든 연예인들을 놀라게 만드는 능력을 가진 남자 아이돌의 영상이 주목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은 방송에서 임창정의 노래를 꼼꼼히 열거할 뿐만 아니라 노래의 발표 연도부터 가사, 안무까지 완벽하게 답해 놀라움을 줬다.

지난 JTBC '아는 형님' 40회에 임창정은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내 노래 중 가장 애정이 가는 곡은?"이라며 퀴즈를 냈다. 이어 "내가 목이 쉬었으니까 노래는 김희철이 해줄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 멤버들이 답을 외칠 때마다 해당 곡을 재연하며 발표 시기까지 설명하며 '임창정 자판기'라며 임창정 마니아임을 증명했다. "임창정의 진짜 팬이었다"며 심지어 뮤직비디오 속 임창정의 모습까지 따라 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채널A '싱데렐라'에서도 김희철의 놀라운 능력에 대해 서장훈은 "넌 TV만 봤냐"며 질문했고,김희철은 "고 3 때는 실습을 나가서 여유로웠고, 스무 살 때는 백수였고, 데뷔 후에는 교통사고가 나서 TV만 볼 수 있었다"라며 TV와 반평생을 함께한 사연을 능청스럽게 말했다.

뿐만 아니라 김희철은 타 방송에서도 TV덕후 다운 능력을 공개해 같이 출연한 연예인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김희철의 놀라운 능력에 대해 여운혁 PD는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김희철은 방송에 최적화된 스펙 쌓았다.TV백과사전이다. 게다가 기억력도 좋다. 한번 봐도 기억을 못하는 사람도 있지만 김희철은 기억력과 순발력이 장난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더팩트 | 이효주 인턴기자 ] hyojurish@tf.co.kr

<사진= 김희철 인스타그램,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더 많은 소식 받기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