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사이다

男배우와 열애 인정한 女가수의 재력수준

10살 차이의 선남선녀 연예계 공식 커플이 탄생한 가운데 그가 과거에 방송에서 한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7개월째 열애 중" 이라고 알려지며 '금수저'로 유명한 이유애린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유애린은 과거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금수저 설'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유애린은 "금수저의 기준을 모르겠다. 금수저는 기업의 아들, 딸 정도이고, 다이아몬드 수저는 그것보다 위, 해외 쪽으로 나가야 하지 않느냐"며 "나는 금수저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버지는 로펌의 대표가 아니다. 사업을 하신다"며 "슈퍼카 한 대는 내 소유지만 한 대는 친구의 차를 빌려서 잠깐 탔던 것"이라며 아버지의 로펌 대표설, 슈퍼카 2대 소유설을 해명했다.

이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화제가 된 명품 시계에 대해서 이유애린은 "명품은 잘 모른다. 시계는 어머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유애린은 이어 "예전엔 모두가 다 별장을 가지고 있다고 착각했다. 어렸을 때부터 매해 여름마다 별장에 간 기억이 있다. 그걸 무심코 말했다가 친구들이 날 멀리하는 걸 보고 처음엔 왜 그런지 몰랐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이유애린은 "부모님께 감사하다. 별 탈 없이 꽃길만 걷게 해주셨다"며 "하지만 오디션 봐서 500대 1로, 저의 노력으로 가수가 되었고 그런 부분에 있어서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유애린이 그동안 SNS를 통해 공개한 시계는 시가 5,000만 원이 훌쩍 넘어가는 고가의 제품이다. 또한 그는 유명 고급 외제차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가 공개한 외제차의 국내 가격은 2억8000만 원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유애린은 2010년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 후 현재는 팀을 떠나 홀로 활동하고 있다.

arulhr@tf.co.kr

<사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유애린 인스타그램>

더 많은 소식 받기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