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남녀가 우는 이유의 차이'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다.
게시물은 방송에서 남녀 각각 연예인들이 촬영 도중 눈물 흘린 사연에 대해 털어 놓은 것이 담겨 있다. 여자가 우는 이유에 대해서는 SBS '정글의 법칙'에서 최윤영이 울고 있는 모습이다. 최윤영이 울면서 "정글 생활이 되게 좋고 정말 즐겁고 새로운 경험이고 그런데,, 나도 잘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함께 출연한 남자들은 이해를 하지 못했지만 김지민과 최송현은 "여자의 감정을 한 문장으로 정리 하려 하지마, 원래 여자가 그런거야"라며 최윤영의 눈물에 대해 공감했다.
반면 남자가 우는 이유에 대한 게시물은 MBC every1 '시골경찰' 에서 고된 업무를 마친 후 막내가 울자 멤버들이 모두 눈물을 닦았다. 한명이 울기 시작하자 전체다 괴로운 듯 우는 것 처럼 보였다. 하지만 남자들이 운 이유는 '아궁이'연기 때문이다. 추워서 따듯해 지기 위해 불피운 아궁이의 연기가 눈물샘을 테러해 남자들이 본의 아니게 눈물을 흘린 것이다.
이 두 방송 장면에 대해 게시자는 남자는 단순하고 여자는 이렇게 복잡하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자가 우는 이유 정말 공감 안된다", "사나이의 눈물 이렇게 보는구나 ㅋㅋㅋ", "여자들은 정말 생각이 많은 것 같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정글의 법칙',MBC every1 '시골경찰' 캡처>
arulhr@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