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나 영화에서 여배우들의 목욕신은 화제가 되곤 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여배우 목욕신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중국의 한 TV 프로그램에서 여배우의 목욕신 촬영 현장을 찍은 사진이 담겨 있다. 한 여배우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욕조 안에서 한가롭게 목욕을 즐기고 다. 욕조 안을 들여다보면 뜨거운 물 대신에 가습기가 틀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배우는 빈 욕조 속에서 여러 대의 가습기를 틀어 놓고 실제로 목욕을 하는 듯한 동작과 표정을 짓고 있는 것이다. 심지어 여배우는 바지까지 입고 욕조 속에 앉아 있다. 어깨만 살짝 노출되는 상의를 입고 앉아있는 여배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촬영 방법은 옷이 물에 젖거나 피부가 민감한 여배우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실제로 물에 들어가는 것을 최소화한 것이다.
또 다른 촬영 장면에서도 마찬가지다. 이번에는 물과 꽃잎이 가득 들어 있는 욕조 속에 여배우가 앉아있다. 옷도 걸치지 않은 채로 물속에 앉아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여배우는 사람 모양으로 만든 마네킹 속에 들어가 촬영을 하고 있다. 이는 옷을 벗지 않고도 마치 실제로 목욕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특수 분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